본문 바로가기
책 정보

세이노의 가르침 ebook 무료 다운로드 yes24 ebook 앱에서 읽기

by 술탄 우유 2023. 12. 27.

세이노의 가르침 ebook 무료로 다운로드 받았다. 어찌 이런 일이... 꽤 오래 전에 접했던 세이노라는 분의 글들, 그 때 누군가의 추천을 받고 프린트물 대략 50매 정도를 전달받아서 읽었었던 적이 있었다. 그 때 뭔가 나에게 큰 깨달음을 주었던 것 같았는데, 이번에 yes24 ebook앱을 깔고서 테스트로 무료 ebook을 한 번 다운로드 받아서 읽어보아야겠다는 생각으로 yes24 ebook샵에 들어갔는데, 떡 하니 '세이노의 가르침'이란 ebook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는 것이다. 이런!!! 혹시 샘플로 몇 페이지만 보여주는 것 아닌가 했는데, 책의 모든 내용이 실려 있었다.

 

 

아.. 이런 행운이 있다니, 다운로드를 받자마자 조금 읽어보았는데, 올해 2023년에 처음으로 발간되었고, ebook은 무료로 배포되었다고 한다. 그리고, 일반 책도 가격을 정말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었다.

 

 

6,480원이라니 정말 상상할 수 없는 가격이다. 세이노의 가르침 책의 앞부분에 저자의 출판배경에 대해서 얘기한 부분이 있다. 정말 많은 권유에도 책 출간을 하지 않았는데, 어떤 출판사의 정성으로 '인세' 없고, '마진' 최저로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를 하기로 결정했다는 것이다. 세이노 작가가 원하는 것은 바로 '영향력'이 아닌가 생각된다. 멋진 작가가 아닐 수 없다.

 

아래는 yes24 ebook에서 '세이노의 가르침'을 연 화면이다.

 

 

'세이노의 가르침'을 읽고 조금씩 정리를 해놓도록 해야겠다. 이 분의 가르침을 잘 흡수해서 멋진 인생을 살아가도록 해봐야겠다.

 

이번 기회에 ebook 시스템을 이용하여 양서를 많이 접해야겠다. 일반 책도 구매를 좀 많이 하고, 차근차근 독서의 양을 늘려나가도록 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