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춘천 닭갈비 롤볶음밥이 일품인 함가네 닭갈비, 치즈롤볶음밥 진짜 맛있다

by 술탄 우유 2024. 2. 26.

일이 있어 춘천에를 다녀왔다.

가는 김에 그래도 춘천 닭갈비는 먹어봐야하지 않나 싶어 검색을 통해 춘천 닭갈비 맛집을 찾아보았다. 닭갈비 보다 롤볶음밥이라는 특이한 사이드메뉴가 있어 호기심에 방문을 하였다.

함가네 닭갈비 메뉴와 가격     

 

대략 내부 모습과 가격은 위와 같다. 닭갈비는 1인분에 14,000원이고, 롤볶음밥은 3,000원이었다. 가는 김에 그래도 가장 맛있을 것 같은 치즈롤볶음밥을 시켰다.

안타깝게도 막국수는 먹을 수 없었다. 배가 너무 불러서.. 그럼 상차림과 춘천 닭갈비의 모습을 살펴보아야겠다.

 

함가네 닭갈비 상차림과 춘천닭갈비의 모습     

당연히 맥주와 곁들여서 먹었다. 인당 1병 정도 먹었던 것으로 기억된다.

상추와 마늘 등은 셀프로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었다. 맛있게 있는 춘천닭갈비의 모습이다. 요리를 도와주시는 분이 계셔서 수월하게 닭갈비를 익혀서 먹을 수 있었다.

 

위 사진은 롤볶음밥을 하기 전의 모습이다. 거의 다 먹은 닭갈비와 야채들을 모두 긁어낸 후 롤볶음밥을 제작하기 시작한다. 

 

함가네 닭갈비 치즈롤볶음밥 제작 영상     

핸드폰을 찾아보니, 롤볶음밥 자체의 사진은 찍지 못한 듯 싶다. 아마도 덜어주고 나서의 모습이 이쁘질 않아서 그랬던 듯 싶다. 그래도, 치즈롤볶음밥 제작하는 과정의 영상은 모두 찍었다.ㅎ 일하시는 분이 아무 말도 하지 않으셔서 처음부터 영상을 찍을 수 있었다. 베테랑 아르바이트생 분인 듯 싶었다.

 

 

제대로 작정하고 롤볶음밥을 만드는 장면이 아니라서 조금은 퀄리티가 떨어질 수 있지만, 그래도 리얼한 영상이다.

 

현지인들로 보이는 분들은 주문을 할 때 '롤볶음밥'을 주문하지 않고, 그냥 일반 '볶음밥'을 주문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흠~ 현지인들에게는 롤볶음밥이 그렇게 특이한 음식은 아닌가 보다.

롤볶음밥의 맛은 고소하고, 바삭하고, 달콤매콤 했다. 이렇게 찾아서 먹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함가네 닭갈비 점포의 외관과 위치     

식사를 하다보니 해가 져서 밤이 되었다. 점포의 모습을 찍었는데, 방송에 나온 적이 있는지, 대대적으로 홍보를 하고 있었다. 그리고, 옆가게도 나름 춘천닭갈비 맛집으로 유명한 집으로 보였다.

 

 

위치는 지도상에서 확인하시려면 아래의 지도를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지번주소는 강원도 춘천시 온의동 65-33, 전화번호는 033-242-6355 이다.

춘천을 방문하시는 분들은 춘천닭갈비 롤볶음밥 꼭 드셔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