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양산 조개창고 조개구이 무한리필, 인당 3만 5천원에 배터지게 조개 섭취!!

by 술탄 우유 2024. 2. 17.

 

갑작스럽게 양산 조개창고 조개구이 무한리필 집에 갔다왔다. 조개구이 무한리필 집은 처음이라서 조금 생소했지만, 정말 배가 터지도록 조개를 먹을 수 있는 점은 정말 마음에 들었다.

 

양산 조개창고 모습     

 

늦게 가면 홀에 자리가 없을 수 있다는 말을 듣고는 오후 4시 30분쯤 양산으로 출발하였다. 차가 조금 막히긴 했지만, 그래도 그렇게 늦지는 않게 도착을 했다. 도착을 했을 때도 홀에 몇 팀이 술과 함께 무한리필 조개구이를 먹고들 있었다. 

과식을 해야하기에 바로 화장실을 다녀와서는 자리에 앉았다.^^

 

시설이 좋은지? 조개들이 싱싱한지? 이런 것들은 사실 잘 모르겠지만, 전체적으로 시설이 큼지막 했고, 깔끔했다. 조개 뿐만 아니라 고기도 구워먹을 수 있게 고기 코너도 있었고, 라면도 끊여먹을 수 있었다. 참고로 라면은 추가 비용이 들어간다고 들었다. 배가 너무 불러서 라면까지는 먹질 못했다. 조개탕을 끊여먹을 수 있는 육수와 야채들이 제공되었다. 이것은 무료로 무한으로 먹을 수 있다. 배가 허락을 한다면... 조개의 종류는 키조개, 가리비, 홍가리비, 바지락, 백합, 전복 등이 있었다.

 

그리고, 술은 셀프로 가져다 먹었다. 다 먹고 나갈 때 빈병들을 바구니에 넣어서 계산을 하면 된다.

 

그럼 이제 조개 등 섭취한 음식들 올려본다.

 

양산 조개창고 조개구이 무한리필     

조금 덜 구워진 조개를 올려놓고 먹으면 된다.
파인애플은 반드시 함께 해야 풍미가 살아난다.
간만에 먹어보는 전복
찐 석화는 나중에 따로 받아서 먹었다.
조개탕의 모습이다. 반쯤 먹었을 때 찍은 사진.

 

조개들을 구워 먹느냐고, 사진을 많이는 찍질 못했다. 그리고, 술도 꽤 마셨는데 술병 사진 하나 없었다. 이런..... 정신이 없었나 보다.

 

전체적으로 가성비가 좋았다. 인당 3만 5천원이면 나름 저렴한 금액이지 않나 싶다. 해산물을 특히 좋아하기 때문에 더욱 그렇게 느끼지 않았나 싶다.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방문을 해야겠다.

참~ 아르바이트 하시는 분이 참 친절했다.^^

 

양산 조개창고 위치와 연락처     

 

자세한 위치는 아래의 지도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혹시 쉬는 날이 있을 수도 있으니 미리 전화를 해보시고 방문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