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내수 대청마루 중국집, 탕수육과 짜장면 일품 중국음식

by 술탄 우유 2024. 4. 22.

 

내수 대청마루 중국집에서 짜장면과 탕수육을 먹었다. 사실 그냥 약속장소가 그 곳으로 잡혀서 그냥 생각없이 중국집에 갔었는데, 평일 점심시간이었는데 정말 사람들이 많았다. 어라? 여기가 맛집인가? 싶어서 다른 손님들이 먹고 있는 모습을 살펴보았는데, 뭔가 짜장면 면발이 달라보이긴 했다.

 

탕수육도 시켰길래 맛을 보았는데, 헐.. 흔한 중국집에서 먹을 수 있는 탕수육은 아니었다. '이비가 짬뽕'의 탕수육도 맛있는 편인데, 거기 보다는 훨씬 맛있었다.

 

무엇인가 투박해 보이는 음식 모습이었지만, 맛만은 최고였다. 특이하게도 탕수육을 다 먹을 때쯤에 짜장면이 나왔다. 짜장면이 수타로 면을 만들어서 그런지 늦게 나오는 듯 싶었다.

 

처음 짜장면을 받았을 때의 모습은 일반 짜장면과 다른 바 없었지만, 면과 양념을 비벼보니 면발이 다르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함께 맛을 본 일행들은 조금 짜다고 했지만, 내가 먹기에는 간이 딱 맞았던 것 같다. 전혀 짜다고 느끼지는 못했다. 평소에 좀 짜게 음식을 먹나? 하는 생각이 들긴 했지만,

 

사진을 찍기가 불편할 정도로 손님들이 많아서 가격표 사진은 인터넷에 올려진 메뉴판 사진을 올려놓도록 한다.

 

당일날 찍은 것이 아니라서 가격이 다를 수도 있다. 자세한 것은 아래의 명함에 있는 연락처로 연락을 해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위치는 아래와 같다. 청주시 청원구 내수읍 청암로113. 추후에 청주지역을 다시 가게 되면 한 번 더 찾아가 볼 것 같은 짜장면, 탕수육 맛집이었다.

 

마지막으로 급히 찍었던 사진 한 장 더 올린다.

청마루 가족상 요리의 안내이다. 원산지 표시판도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