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와 TV 정보

피라미드 게임 웹툰 만큼 인기 많은 여고생 드라마, 결말이 진짜 궁금

by 술탄 우유 2024. 3. 19.

 

최근 재미있는 드라마가 없을까 싶어 주변에 추천을 받았는데, '피라미드 게임'이 재미 있다는 것이다. 흠.. 무슨 게임을 하는 드라마인가? 싶어서 혹시 드라마 '오징어게임'과 비슷한 것 아니냐고 물어보니 조금 다른 결의 드라마라고 들었다. 어쨌튼, 재미있는 드라마라는 얘기를 들어서 기분 좋게 드라마를 보기 시작했다.

 

그런데... 드라마가 여고생이 나오는 것이다. 여고생만 거의 나오는 드라마..

이게 뭐지??

 

1화를 억지로 억지로 보기 시작했다. 여고생들만 나오는데, 뭐가 재미있다는 것이지?? 이런 의구심을 가지고서 꾸역꾸역 1화를 마무리했던 것 같다.

 

회를 거듭할수록 몰입도가 높아졌다. 여고생들만의 이야기가 아닌 우리 사회 전체의 이야기가 녹아있는 드라마. 배우들의 얼굴들도 눈에 익숙해지고 그러다보니 점점 드라마에 빠져들기 시작했다.

 

궁금한 마음에 검색을 해보니, 원작은 웹툰 피라미드 게임을 드라마로 만든 것이라고 한다. 역시 웹툰이 대세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웹툰을 보려면 어떻게 해야하나 하는 궁금함이 생겨서 검색을 해보니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프라미드 게임 웹툰을 볼 수 있었다.

 

https://comic.naver.com/webtoon/list?titleId=739127

 

피라미드 게임

매달 마지막 주 목요일 5교시, 잔혹한 서열게임이 시작된다.이 섬뜩한 교실에서 전학생 성수지는 살아남을 수 있을까?

comic.naver.com

 

쉽게 볼 수 있는 웹툰이었다. 페이지에 들어가보시면 아시겠지만, 무료로 전편을 볼 수 있을 듯 싶다. 아래의 문구를 보면 아마도 시간은 조금 걸릴 듯 싶긴 하다.

 

위 페이지에서는 전편을 모두 볼 수는 없었다. 11편까지만 쉽게 볼 수 있고, 나머지 편은 아마도 24시간마다 무료로 볼 수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

드라마로 시작을 했으니까 우선 드라마 전편을 모두 본 후에 웹툰에 도전해봐야겠다.

 

피라미드 게임 드라마를 현재 4편까지 본 상태이다. 조금 쪼는 맛이 있는 듯 싶다. 권력을 가진 자에게 대항하고 그 시스템을 바꾸려고 하는 주인공... 얼마 전 펜싱선수로 출연했던 아이돌 출신의 배우라고 들었는데, 연기가 아주 제대로인 듯 싶다. 나중에 배우들에 대해서도 한 번 찾아보아야겠다.

 

 

아직 피라미드 게임 드라마를 보지 못하신 분은 아래의 예고편으로 맛보기를 해보시길..

역시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는 드라마가 재미있는 듯 싶다. 나중에 시간을 내서 꼭 파라미드 게임 웹툰도 봐야겠다.

 

 

피라미드 게임 드라마가 몇 부작인가 싶어 찾아보니, 총 10부작이다. 현재까지 공개된 것은 8부작까지인 듯 싶다. 드라마는 티빙을 통해서 볼 수 있다. 

 

https://www.tving.com/onboarding

 

TVING

티빙 오리지널부터 드라마, 예능, 영화, 해외시리즈까지! 무제한으로 스트리밍해 보세요.

www.tv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