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테크 정보

앱테크 추천 카카오뱅크 용돈 받기로 앱테크 하는 것 나름 추천!!

by 술탄 우유 2024. 4. 30.

 

앱테크의 최강자가 토스인줄 알았는데, 카카오뱅크도 정말 쏠쏠한 느낌이다.

최근 대출 관련하여 어쩔 수 없이 카카오뱅크앱을 깔았았는데, 토스뱅크 같은 앱테크가 가능한 메뉴가 있었다. 하루 대략 20~30원 정도는 적립이 가능한 듯 보인다. 뭐... 별로 큰 돈은 아니지만, 꾸준히 하다보면 나름 쏠쏠하다. 정말 짬이 있을 때만 하기 때문에 앱테크로 나쁘지 않은 듯 싶다.

 

카카오뱅크 매일 용돈 받기     

우선 카카오뱅크 메인화면에서 중간 정도에 있는 [매일 용돈받기] 메뉴를 클릭한다. 클릭하면 아래의 화면이 뜬다.

 

위 화면에서 '데일리 용돈 받기'를 클릭하면 조금이긴 하지만 용돈을 받을 수 있다. 이 나이에 아무도 용돈을 안주는데, 카카오뱅크만이 용돈을 챙겨준다.ㅎ.ㅎ.

 

 

카카오뱅크 클릭형 광고     

이 외에도 적립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여럿 있는데, 주로 광고를 클릭하거나 게임을 해본다거나 어느 앱을 설치하거나 가입하는 형태의 광고들이 많이 노출되어 있다.

 

늘 그렇듯이 가입과 설치는 절대 안하고, 오로지 클릭 방문을 통해서 적립해 주는 광고만을 항상 하는 편이다. 아래는 클릭형 광고의 예들이다.

 

 

이 외에도 클릭형 광고는 꽤 많이 있다. 하루에 대략 5개에서 10개 정도는 참여를 할 수가 있는 것 같다.

 

퀴즈나 운세 형태의 클릭형 광고도 있는데, 이런 광고들은 시간이 조금 소모된다. 그래서 바쁘지 않은 순간에만 클릭을 하는 편이다.

 

단순 클릭형 광고보다는 조금 단계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 장점     

카카오뱅크의 또 다른 장점은? 앱테크용으로 봤을 때의 장점은? 적립금이 바로 통장에 꽂힌다는 점이다.
여타 다른 앱테크 서비스들은 모두 포인트 형태로 적립을 받고, 일정 정도 채워지면 상품이나 상품권으로 교환하는 것이 일반적인데, 카카오뱅크는 1원도 그냥 통장에 예금이 된다. 아주 편리한 기능이지 않나 싶다. 이 부분이 바로 카카오뱅크만의 장점이 아닌가 생각된다.

 

방금 받은 용돈 리스트는 아래와 같다.

 

 

카카오뱅크를 앞으로는 여러모로 잘 사용할 듯 싶다.
예금상품과 대출상품 등이 눈에 들어오기 시작했다.ㅎ

 

역시 혜택 많은 은행과 앱이 최고인 듯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