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테크 정보

머핀 포인트 드디어 사용, 소형 소화기 사은품 신청 완료!

by 술탄 우유 2023. 10. 23.

다음 주부터 휘발유값이 오른다는 얘기를 듣고, 어제 부랴부랴 주유소에 갔다. 늘 가는 SK주유소에 갔는데, 늘 적립되는 머핀 포인트!! 쓸 때도 없고 오케이캐시백으로도 전환이 안되는 것 같고. 도대체 이 머핀 포인트를 어쩌지? 하는 생각을 하면서 만땅으로 휘발유를 넣었다.

 

그런데, 오늘!!

 

늘 그렇듯이 '토스'앱에 들어가서 토스포인트를 적립 받고 있는데, 머핀 포인트에 관한 내용이 나오는 것이다. '어! 이 머핀이 그 머핀인가?'하는 마음에 클릭을 해보았다. 머핀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었다. 아싸를 외치곤 바로 이벤트에 참여하려고 했는데, 안타깝게도 머핀 포인트가 부족했다. 도대체 얼마를 더 적립해야 사용할 수 있는 것인가? 푸념을 하고 있었는데, 이벤트 내용을 잘 읽어보니 오케이캐시백 포인트로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다고 한다. 그래서 한참을 또 뒤지고 찾아서 결국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었다.^^

나의 인생을 위한 머핀이라~~!! 그냥 오케이캐시백으로 적립해주지 하는 생각을 항상 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사은품을 주다니 간만에 작은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26일까지이다. 사은품의 수령은 평소 다니는 주유소에서 받으면 되는데, 사은품 배달시간을 조금 기다려야 한다. 그리고, 위 이미지의 중간을 살펴보면 머핀포인트가 1,500p 이상인 경우에는 부족한 포인트를 오케이캐시백포인트로 채울 수 있다. 채우는 방법은 그냥 사은품 신청하는 화면에서 전환이 가능하다. 

 

신청할 수 있는 사은품은 5가지 중에 1가지이다. 나의 경우에는 차에 보관하려고 '미니 소화기'를 신청했다.

아래는 사은품 신청 완료화면 중 일부이다. 사은품 수령할 때 지참해야 하는 것들이 있다. 

머핀 포인트 사용처를 몰라서 고민하는 분들이 있다면, 빨리 머핀 앱 다운로드 받아서 이벤트에 참여하시길~~ 이제 맘 놓고 머핀 포인트 적립받을 수 있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