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행상품 정보

케이뱅크 적금 코드K 자유적금 금리 기본금리 최고 연 4.3%

by 술탄 우유 2024. 4. 16.

 

오늘은 자유적금 상품 중에서 기본금리가 가장 높은 적금 상품을 찾아보았다. 아직 계좌를 가지고 있지 않은 케이뱅크에서 고금리 상품이 있었다. 그래서 간단하게 정리를 해보았다.

 

케이뱅크 적금 코드K 일반정보     

 

가입대상은 만 17세이상 실명의 개인 및 개인사업자이며 1인당 최대 15계좌까지 만들 수 있다고 한다. 가입기간은 1,3,6개월, 1,2,3년이며, 가입금액은 월 1천원 이상 최대 30만원 이하이다. 적립한도가 있는 것이 좀 특이하다. 월 최대 30만원까지만 적금이 가능하다. 그렇지만, 최대 15계좌까지 만들 수 있으니까 월 최대 450만원까지 적금이 가능하다.

그리고, 부분인출은 2회까지 가능하다고 한다.

 

케이뱅크 적금 코드K 금리     

 

기본금리

 

중도해지금리

 

만기후 금리

 

이자의 지급은 만기일시 지급식이라고 한다. 사실 우대금리 같은 것 없이 연 4.3% 정도면 꽤 높은 금리인 것은 사실인 듯 싶다, 거기다가 최대 월 450만원까지 입금이 가능한 점도 장점이지 않나 싶다. 자금여력이 많은 분들은 이용해봄직 하다.

 

케이뱅크 적금 코드K 기타     

 

케이뱅크 적금 코드K 적금상품은 비과세종합저축상품으로의 가입이 가능하고, 예금자보호도 되는 상품이다. 또한 부분인출도 가능한데, 2회 가능하지만 중도해지금리가 적용되며, 최초 입금액 및 비과세종합저축으로 가입한 금액은 부분인출이 불가능하다.

 

케이뱅크 계좌를 만들어야할지 살짝 고민을 하며 글을 마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