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행상품 정보

농협 월복리적금 상품 NH1934월복리적금 최고 연 4.6% 이자율 제공

by 술탄 우유 2024. 4. 1.

 

월복리적금을 찾아서 해당 상품에 대해서 몇 자 적어보았다.

 

농협 월복리적금 NH1934 일반정보     

 

농협 월복리적금 NH1934 적금상품은 월복리라는 점과 고금리를 제공하는 것은 큰 장점이지만, 안타깝게도 대상의 제한이 있었다. 만 19세부터 만 34세의 개인 및 개인사업자만 가능하다.ㅜ 1인 1계좌만 신청이 가능한 점도 기억해야할 듯 싶다. 상품이 목적인 '청년고객의 취업과 창업을 응원'하는 것이라서 그런 듯 싶다.

 

계약기간은 6개월부터 24개월까지이며, 가입금액은 최소 1만원부터 최대 50만원까지 자유롭게 입금이 가능하다.

 

농협 월복리적금 NH1934 금리정보     

 

가입기간에 따라 기본금리의 차이가 조금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기본금리 자체가 높은 편입니다. 연 3.0%부터 연 3.15%까지 제공한다. 단, 인터넷가입시의 기본금리이다.

 

우대금리 정보도 중요하다. 아래의 표를 통해서 확인해봐야한다.

 

급여를 이체 받거나, 개인사업자계좌가 있는 경우에는 연 1.0%의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그리고, 비대면 채널에서 월 평균 2건 이상 이체 시 연 0.3%, 그리고 마케팅 동의를 하면 연 0.2%의 우대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다. 결국 최대 연 1.5%의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농협 월복리적금 NH1934 기대사항     

농협 월복리적금 NH1934 상품의 가입은 영업점, 인터넷, 스마트뱅킹에서 가입이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혜택을 보시려면 영업점 보다는 인터넷과 스마트뱅킹을 이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그리고, 비과세종합저축 상품으로의 가입도 가능하고, 예금자보호도 되는 상품이다. 

해당 상품의 상세페이지를 보면 위의 그래프를 볼 수 있다. 성별은 여성분이 역시나 많은 편이고, 연령대는 30대가 아무래도 많을 수 밖에 없을 것 같다. 신규가입 금액은 10만원 이상 50만원 이하가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했다. 계약기간은 1년 이상이 많은 편이었다.

 

농협에는 월복리적금 상품이 이 외에도 몇 개 더 있었다. NH1934상품이 가장 금리를 많이 제공해주는 상품이라서 간단하게 정리를 해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