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정보

케이웨더 공모주 청약일 2월 13일~14일 공모가격 4,800~5,800원

by 술탄 우유 2024. 1. 28.

 

 

케이웨더가 공모주 청약을 할 예정이라고 한다. 공모주 청약받은지가 한 1년은 넘은 것 같은데, 다시 한 번 찬찬히 살펴보면서 공모주를 청약받아볼 생각이다. 제일 먼저 살펴보게 된 기업이 케이웨더이다.

 

케이웨더 일반정보     

 

날씨정보를 제공하는 곳으로 알고 있었는데, 정보를 제공하는 외에 공기 개선 제품군을 구성하고 있는 기업이었다. 공모주 관련 글을 처음 적다보니, 정보를 찾아서 올리기가 쉽지 않은 듯 싶다.

 

아래는 네이버에서 '케이웨더'로 검색하면 나오는 정보이다. 케이웨더 '기상과 공기 빅데이터플랫폼 기업'이라는 기업의 정체성을 가진 기업인 듯 싶다.

 

AI환기청정기와 공기측정기, 날씨(공기) 관련 빅데이터플랫폼 등이 주요제품인 듯 싶다.

작년에 공시된 자료에 나온 매출 부문의 수치자료는 아래와 같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기상서비스부문 보다 공기 관련 서비스부문의 매출이 더 큰 것을 볼 수 있었다. 아마도 상장 이후에 공기서비스 사업부문을 성장하기 위함이 아닌가 생각된다.

 

케이웨더 청약 관련 정보     

 

청약 관련하여 아래의 정보도 찾을 수 있었다.

 

공모주 관련하여서 보다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을 계속 찾아보아야겠다. 케이웨더 공모에는 참여를 오랫만에 해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