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정보

양산 조개창고 조개구이 무한리필, 인당 3만 5천원에 배터지게 조개 섭취!!

술탄 우유 2024. 2. 17. 20:58

 

갑작스럽게 양산 조개창고 조개구이 무한리필 집에 갔다왔다. 조개구이 무한리필 집은 처음이라서 조금 생소했지만, 정말 배가 터지도록 조개를 먹을 수 있는 점은 정말 마음에 들었다.

 

양산 조개창고 모습     

 

늦게 가면 홀에 자리가 없을 수 있다는 말을 듣고는 오후 4시 30분쯤 양산으로 출발하였다. 차가 조금 막히긴 했지만, 그래도 그렇게 늦지는 않게 도착을 했다. 도착을 했을 때도 홀에 몇 팀이 술과 함께 무한리필 조개구이를 먹고들 있었다. 

과식을 해야하기에 바로 화장실을 다녀와서는 자리에 앉았다.^^

 

시설이 좋은지? 조개들이 싱싱한지? 이런 것들은 사실 잘 모르겠지만, 전체적으로 시설이 큼지막 했고, 깔끔했다. 조개 뿐만 아니라 고기도 구워먹을 수 있게 고기 코너도 있었고, 라면도 끊여먹을 수 있었다. 참고로 라면은 추가 비용이 들어간다고 들었다. 배가 너무 불러서 라면까지는 먹질 못했다. 조개탕을 끊여먹을 수 있는 육수와 야채들이 제공되었다. 이것은 무료로 무한으로 먹을 수 있다. 배가 허락을 한다면... 조개의 종류는 키조개, 가리비, 홍가리비, 바지락, 백합, 전복 등이 있었다.

 

그리고, 술은 셀프로 가져다 먹었다. 다 먹고 나갈 때 빈병들을 바구니에 넣어서 계산을 하면 된다.

 

그럼 이제 조개 등 섭취한 음식들 올려본다.

 

양산 조개창고 조개구이 무한리필     

조금 덜 구워진 조개를 올려놓고 먹으면 된다.
파인애플은 반드시 함께 해야 풍미가 살아난다.
간만에 먹어보는 전복
찐 석화는 나중에 따로 받아서 먹었다.
조개탕의 모습이다. 반쯤 먹었을 때 찍은 사진.

 

조개들을 구워 먹느냐고, 사진을 많이는 찍질 못했다. 그리고, 술도 꽤 마셨는데 술병 사진 하나 없었다. 이런..... 정신이 없었나 보다.

 

전체적으로 가성비가 좋았다. 인당 3만 5천원이면 나름 저렴한 금액이지 않나 싶다. 해산물을 특히 좋아하기 때문에 더욱 그렇게 느끼지 않았나 싶다.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방문을 해야겠다.

참~ 아르바이트 하시는 분이 참 친절했다.^^

 

양산 조개창고 위치와 연락처     

 

자세한 위치는 아래의 지도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혹시 쉬는 날이 있을 수도 있으니 미리 전화를 해보시고 방문하시길..